국내 탑스타 남자배우 강동원과 여자배우 한효주가 갑자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한 인스타그램에 미국 관광객이 찍었다는 사진 한장으로 

인터넷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는데요.


일단 그 열애설의 주인공인
한효주와 강동원은 우리 나라에서 내놓으라 하는 비쥬얼을 가진 연예인들입니다.

핫이슈로 떠오르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서
둘만 찍힌 사진을 가지고 보면 많은 이들이 오해를 불러오게끔 할 수 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8일 양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전부터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는 교우 관계라고 해명하며 단 둘이 포착된 사진처럼 보이나 사실 주변에 동료들이 더 있는 상태였는데 둘만 찍힌 사진이 오해하기 쉬운 형태로 인터넷에 전파되고 있었습니다.

특히 두 배우의 양 소속사들이 부인하고 있는데요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쪽에서는  어제(7월 8일) 오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한효주 씨는 지난 5월, 작품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에 머무르는 동안이었고 강동원 씨의 미국일정과 짧은 기간 일정이 겹쳐져 지인들과 동석해 몇 차례 식사를 함께 했을뿐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두 배우는 골든 슬럼버와 인랑등 여러 작품을 통해 호흡을 맞춘 좋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강동원 측도 한효주와의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강동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강동원 씨는 현재 미국에서 영화 촬영 관계로 머물러 있는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한효주 씨는 다른 영화 관계자 미팅과 휴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했었다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YG 측은 “두 사람은 평소에도 맛집을 공유하는 친한 동료지간이라, 일정이 겹치는 동안 몇 번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했고, 문의 주신 사진은 여러 관계자들과 동행 중 찍힌 사진인데 아무래도 얼굴이 알려진 배우 두 사람에게만 관심이 쏠린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물론 둘 사이는 열애를 인정하지 않고 있지만 모든것은 당사자인 두 사람만 알 수 있겠죠.

이미 중국과 동남아쪽에서는 거의 열애를 기정사실화 해서 보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사진이 확산되자 강동원과 한효주를 앞서 

일본과 이태원에서도 봤다는 목격담도 나왔는데요,

한 네티즌은 지난해 두 사람을 이태원에서 목격했다며 "이태원에 갔다가 한효주랑 강동원을 봤다. 그냥 평범한 사람들처럼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서 놀랐다. 주변 사람들도 별로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골든슬럼버' 촬영 당시에는 일본에서 목격담이 전해졌다고 알려졌었습니다.

과연 둘 사이는 그냥 단순히 선후배 관계인지 궁금하네요.


뭐 나이가 들면서 느껴지는 것은 

연예인들의 연애가 그다지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이죠. 

예전에는 연예인들의 열애설이 나면 이미지와 인기에 굉장한 영향을 주었지만


요즘은 소모성 연애를 많이 하는 분위기도 있고, 시대가 달라진 지라 

이미지나 인기에 큰 타격이 없더라고요.


아무튼! 선남 선녀 강동원과 한효주의 관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Posted by 호수사람
,